추가 학대 문제에 직면한 북한

수년 동안 북한은 국가로서의 존립 자체를 위협하는 수많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공산주의 독재는 선전과 비밀 경찰의 사용을 통해 인민 생활의 모든 측면을 통제하는 데 큰 중점을 둡니다. 사람들을 먹여 살리는 것보다 군대를 건설하는 데 더 많은 돈이 투입되는 것 같습니다. 국가가 이미 붕괴되지 않은 유일한 이유는 또 다른 공산주의 국가인 중국과의 긴밀한 관계 때문입니다.

북한은 교역을 위한 자국산 제품이 부족하고 다른 국가와의 비즈니스 연결이 사실상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북한으로 돈을 가져올 방법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북한 정부가 대량의 메스암페타민 생산을 시작한 지난 수십 년 동안 한 가지 성공적인 방법이 시작되었습니다.

마약 문제 만들기

중국은 오랫동안 마약 남용 문제가 널리 퍼져 있었고 북한은 이를 유리하게 이용했습니다. 중국에서 필로폰을 생산하고 국경을 넘어 밀수함으로써 북한 관리들은 실패한 국가 오피러브 를 지원하기 위해 돈을 벌 수 있었습니다. 북한은 국경을 넘거나 들어오려는 모든 사람에게 잔인할 수 있지만, 북한에서 마약을 몰래 빼내는 경우에는 물론 동일한 기준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RFA.org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는 이제 중국이 국경을 넘어 들어오는 암시장 마약을 단속하기 시작하면서 역효과를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합니다. 중국은 마약 문제를 지배하려 하고 있으며, 북한이 ‘특별한 관계’를 악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인정하지 않고 있다. 중국 국경이 폐쇄된 북한의 필로폰 암시장, 국가는 무엇을 해야 할까?

약물 생성 역효과

필로폰을 판매하기 위해 중국에 진출하지 못하고 이 약의 재고는 어딘가로 가야 합니다. 북한 정부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 마약은 이제 자국민에게 가고 있습니다. 지난 수십 년 전까지만 해도 북한에서는 마약 남용이 큰 문제가 아니었지만 이제는 마약 중독이 들불처럼 번지고 있습니다.

필로폰은 이미 매우 중독성이 강한 약물입니다. 미국과 같은 선진 서방 국가들조차도 국경을 통한 마약 확산을 막는 데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필로폰 파이프를 한 번 맞으면 평생 중독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더 많은 약물에 대한 갈망은 사용자가 마지막으로 맞은 후 몇 시간 이내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 약물은 또한 사용자에게 극도로 파괴적입니다. 그것은 필로폰 중독자의 이가 썩고 머리카락이 빠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필로폰 중독자는 피부 전체에 기어 다니는 것처럼 보이는 존재하지 않는 곤충을 끊임없이 긁어 자신의 피부를 찢을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중독자는 이제 억압받는 북한 전역에서 점점 더 자주 나타나고 있습니다.

사용하는 또 다른 이유

북한 주민들은 의료와 현대 의학을 거의 접할 수 없는 낙후되고 가난한 나라에 살고 있습니다. 다양한 전염병과 일반적인 질병에 직면한 북한 주민들은 종종 자녀와 자신을 도울 곳이 없습니다.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는 이러한 환경에서 많은 북한 사람들은 필로폰을 약으로 사용하려는 매우 나쁜 방법으로 변했습니다. 약물의 일부 효과로 인해 증상이 사라지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약물이 자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알지 못합니다.

현재의 폐쇄적인 정치 환경에서 이러한 상황에서 북한을 돕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바라건대, 국가는 너무 늦기 전에 새로운 아이디어와 도움에 국경을 열 것입니다.